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춘화-천리포수목원
    2015. 2. 27. 09:13

    꽃 / 김춘수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주기 전에는
    그는 다만
    하나의 몸짓
    에 지나지 않았다.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주었을 때
    그는 나에게로 와서
    꽃이 되었다.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준 것처럼
    나의 이 빛깔과 향기에 알맞는
    누가 나의 이름을 불러 다오.
    그에게로 가서 나도
    그의 꽃이 되고 싶다.

    우리들은 모두
    무엇이 되고 싶다.
    나는 너에게 너는 나에게
    잊혀지지 않는 하나의 의미가 되고 싶다.

    네가 가던 그 날은 / 김춘수

    네가 가던 그 날은
    나의 가슴이
    가녀린 풀잎처럼 설레이었다

    하늘은 그린 듯이 더욱 푸르고
    네가 가던 그 날은
    가을이 가지 끝에 울고 있었다

    구름이 졸고 있는
    산마루에
    단풍잎 발갛게 타며 있었다

    네가 가던 그 날은
    나의 가슴이
    부질없는 눈물에
    젖어 있었다.

    천리포수목원에 봄을 알리는 꽃이 피었습니다

    천리포수목원은 자연적인 풍광으로 저는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봄에는 납매, 영춘화,,,, 꽃이 만발하는 풍경이 바다와 어우러져서 편안함과 쉼을 주거든요!

     

    행복한 한 주말 되세요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른 봄, 용비지는 어떤 모습일까?  (0) 2015.03.03
    이른 봄의 시 / 천양희  (0) 2015.02.28
    서해 명산 팔봉산!  (0) 2015.02.24
    덕담 - 도종환  (0) 2015.02.20
    혼자 오르는 산(3)  (0) 2015.02.16

    댓글

길이 끝나는 곳에도 길이 있다 길이 끝나는 곳에서도 길이 되는 사람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