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 인생에 가을이 오면 / 김준엽
    2023. 10. 26. 03:16

    내 인생에 가을이 오면 / 김준엽

     

    내 인생에 가을이 오면

    나는 나에게

    물어볼 이야기들이 있습니다.

     

    내 인생에 가을이 오면

    나는 나에게

    사람들을 사랑했느냐고 물을 것입니다.

    그때 가벼운 마음으로 말할 수 있도록

    나는 지금 많은 사람들을 사랑하겠습니다.

     

    내 인생에 가을이 오면

    나는 나에게 열심히 살았느냐고 물을 것입니다.

    그때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도록

    나는 지금 맞이하고 있는 하루하루를

    최선을 다하며 살겠습니다.

     

    내 인생에 가을이 오면

    나는 나에게

    사람들에게 상처를 준 일이 없었냐고

    물을 것입니다.

    그때 기쁘게 대답할 수 있도록

    내 삶의 날들을 기쁨으로 아름답게

    가꾸어 가야겠습니다.

     

    내 인생에 가을이 오면

    나는 나에게

    어떤 열매를 얼마만큼 맺었느냐고

    물을 것입니다.

    그때 자랑스럽게 말을 할 수 있도록

    내 마음 밭에 좋은 생각과 씨를 뿌려 놓아

    좋은 말과 좋은 행동의 열매를

    부지런히 키워야겠습니다.

     

    오랫만에 길을 떠납니다

    몸과 마음이 정상은 아니지만 떠나고 싶습ㄴㅣ다

     

    일상에서 위로가 필요합니다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설악산 흘림골 단풍 나들이  (45) 2023.11.01
    가을 들길에서 / 류정숙  (52) 2023.10.29
    최고의 인생 / 나태주  (53) 2023.10.21
    소망 / 박진식  (39) 2023.10.01
    한가위 / 이해인  (39) 2023.09.28

    댓글

길이 끝나는 곳에도 길이 있다 길이 끝나는 곳에서도 길이 되는 사람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