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5월이 가기 전에
    2023. 5. 27. 09:16

    꽃이 바람에게 전하는말 / 예민

     

    아서 아서 꽃이 떨어지면 슬퍼져
    그냥 이길을 지나가
    심한 바람 나는 두려워 떨고 있어
    이렇게 부탁 할께
    아서 아서 꽃이 떨어지면 외로워
    그냥 이길을 지나가
    빗줄기는 너무 차가워 서러우니
    그렇게 지나가줘


    검은 비구름 어둠에 밀리면
    나는 달빛을 사랑하지
    이런 나의 마음을 헤아려 주오
    맑은 하늘과 밝은 태양 아래
    나를 숨쉬게 하여주오 시간이 가기전에
    꽃은 지고 시간은 저만큼 가네
    작은 꽃씨를 남기고
    길을 따라 시간을 맞이 하고 싶어
    바람을 기다리네


    검은 비구름 어둠에 밀리면
    나는 달빛을 사랑하지
    이런 나의 마음을 헤아려 주오
    맑은 하늘과 밝은 태양 아래
    나를 숨쉬게 하여주오 시간이 가기전에
    꽃은 지고 시간은 저만큼 가네
    작은 꽃씨를 남기고
    길을 따라 시간을 맞이 하고 싶어
    바람을 기다리네

     

    0, 산행지 :바래봉

    0, 산행 경로 : 팔랑마을 -팔랑치-부운치-팔랑치 - 바래봉 -팔앙치-팔랑마을

    0, 산행일시 : 2023.5.13

    오월연가  /김남조

     

    눈길 주는 곳 모두 윤이 흐르고

    여른여른 햇무리 같은 빛이 이는 건

    그대 사랑을 하기 때문이다

    버려진 듯 홀로인 창가에서

    얼굴을 싸안고 눈물을 견디는 마음은

    그대 사랑을 하기 때문이다

    발돋움하며 자라온 나무들

    초록빛 속속들이 잦아든 오월

    바람은 바람을 손짓해 바람끼리 모여 사는

    바람들의 이웃처럼

    홀로인 마음 외로움일래 부르고

    이에 대답하며 나섰거든

    뜨거운 가슴들을 풀거라

    외딴 곳 짙은 물빛이어도

    보이지 않는 밤의 강물처럼

    감청의 물이랑을 추스르며

    섧디섧게 불타고 있음은

    내가 사랑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무엇이든지 받아들이기 기준인듯 합니다

    조금 꽃이져도,,,,

    조금 늦었어도,,,,

     

    그럼에도 참 행복합니다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친구  (10) 2023.06.03
    생기 불어 넣는 비가 내립니다  (10) 2023.05.28
    행복 / 나태주  (5) 2023.05.24
    충전 / 남정림  (10) 2023.05.14
    꽃이 지던 날 / 박인걸  (17) 2023.05.11

    댓글

길이 끝나는 곳에도 길이 있다 길이 끝나는 곳에서도 길이 되는 사람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