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와 나타샤와 힌당나귀 -백석-
    2014. 1. 24. 10:30

    나와 나타샤와 힌당나귀 

                                백석  

     

    가난한 내가 

    아름다운 나타샤를 사랑해서 

    오늘밤은 푹푹 눈이나린다 

     

    나타샤를 사랑은하고 

    눈은 푹푹 날리고 

    나는 혼자 쓸쓸히 앉어 소주를 마신다 

    소주를 마시며 생각한다 

    나타샤와 나는 

    눈이 푹푹 쌓이는밤 힌당나귀타고 

    산골로가쟈 출출이 우는 깊은산골로가 마가리에살쟈 

     

    눈은 푹푹 나리고 

    나는 나타샤를 생각하고 

    나타샤가 아니올리 없다 

    언제벌써 내속에 고조곤히와 이야기한다 

    산골로 가는것은 세상한테 지는것이아니다

    세상같은건 더러워 버리는것이다

     

    눈은 푹푹 나리고 

    아름다운 나타샤는 나를 사랑하고 

    어데서 힌당나귀도 오늘밤이 좋아서 응앙응앙 울을것이다 

    봄인데 빨강 멍가가 있네요

    새순이 파랗게 나온 줄기에서 떠나지 못한 가을 입니다

    자연에 대한 귀의는 곧 인간에의 귀의,

    자연에 대한 사랑은 곧 사람됨을 우러르는 행위였음이 틀림없다

     

    우리는 내일을 믿고, 사랑을 알고, 아름다움을 선택할 수 있다

     

    사랑이여, 상상의 날개로 파도치는 바다에 날아가리라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겨울비-박남준  (0) 2014.01.25
    연탄 한장-안도현  (0) 2014.01.24
    소망의 시1 -서정윤-  (0) 2014.01.22
    지금 알고 있는 걸 그때도 알았더라면-류시화-  (0) 2014.01.22
    내가 얼마나 더 외로워져야-유안진-  (2) 2014.01.21

    댓글

길이 끝나는 곳에도 길이 있다 길이 끝나는 곳에서도 길이 되는 사람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