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가 당신에게 행복이길 /오광수
    2014. 4. 7. 05:58

    내가 당신에게 행복이길 /오광수  


    내가 당신에게 웃음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나의 손짓과 우스운 표정보다
    마음속에 흐르는당신을 향한 뜨거운 사랑이
    당신의 생활 속에 즐거움이 되어
    당신의 삶의 미소가 되길 원합니다.

    내가 당신에게 믿음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백 마디 맹세와 말뿐인 다짐보다
    가슴속에 흐르는
    당신을 향한 진실한 사랑이
    당신의 생각 속에 미더운 이 되어
    당신의 삶의 동반자가 되길 원합니다.
    내가 당신에게 소망이었으면 좋겠습니다.

    하늘에 구름 같은 신기루보다
    생활 속에 흐르는
    당신을 향한 진솔한 사랑이
    당신의 신앙 속에 닮아감이 되어
    당신의 삶의 이정표가 되길 원합니다.

    내가 당신에게 행복이길 원합니다.
    나와 함께 웃을 수 있고
    나와 함께 믿음을 키우며
    나와 함께 소망을 가꾸어
    우리 서로 마주보며 살아가는 세상
    당신의 삶이 행복이길 원합니다.
     

    여하정 왕버드나무가 잎을 티우기 시작했습니다

    고목에도 봄은 옵니다

    오늘도,

    열심히 살아가실 여러분께

    행운이 있기를 소망합니다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사랑하는 사람 / 정호승  (0) 2014.04.07
    즐거운 편지-황동규-  (0) 2014.04.07
    부치지 않은 편지-정호승  (0) 2014.04.07
    목련  (0) 2014.04.06
    사랑의 우화-이정하  (0) 2014.04.05

    댓글

길이 끝나는 곳에도 길이 있다 길이 끝나는 곳에서도 길이 되는 사람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