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목련 아래서 / 김시천
    2018. 3. 30. 02:26

    목련 아래서 / 김시천

    묻는다 너 또한 언제이든
    네 생애 가장 아름다운 날
    그 날이 오면
    주저없이 몸을 날려
    바람에 꽃잎지듯 세상과 결별할 준비
    되었느냐고

    나에게 묻는다 하루에도 열두 번
    목련 꽃 지는 나무 아래서


     

     

    목련 꽃 피는 봄날에 / 용혜원

     

     

    봄 햇살에 간지런 타

    웃음보가 터진 듯

    피어나는 목련 꽃 앞에

    그대가 서면

    금방이라도 얼굴이

    더 밝아질 것만 같습니다.  

     

    삶을 살아가며

    가장 행복한 모습 그대로

    피어나는 이 꽃을

    그대에게 한아름

    선물할 수는 없지만

     

    함께 바라볼 수 있는

    기쁨만으로도

    행복합니다.  

     

    봄날은

    낮은 낮대로

    밤은 밤 대로 아름답기에

    꽃들의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활짝 피어나는 목련 꽃들이

    그대 마음에

    웃음 보따리를

    한아름 선물합니다. 

     

    목련 꽃 피어나는 거리를

    그대와 함께 걸으면 행복합니다.  

     

    우리들의 사랑도 함께

    피어나기 때문입니다.

     

     

     

    퇴근하면서 보았습니다

    집 근처 학교 정문에 목련이 피기 시작했습니다

     

    이 무렵이면, 김시천 시인의 목련 아래서를 읽습니다

     

    내 생에 가장 아름다운 날,,,,!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꽃비 / 정연복  (0) 2018.04.06
    4월 / 반기룡  (2) 2018.04.01
    봄날 / 김용택  (0) 2018.03.28
    제비를 기다리며 / 문정희  (2) 2018.03.26
    깊은 우물 / 노향림  (0) 2018.03.22

    댓글

길이 끝나는 곳에도 길이 있다 길이 끝나는 곳에서도 길이 되는 사람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