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초가지붕에 박이 열렸습니다!
    농부이야기 2015. 7. 28. 09:02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것은/이정하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보다
    당신이 가지지 않는 것 때문에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기쁨 보다는
    당신이 가지고 있는 슬픔 때문에
    나는 당신을 더 사랑합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당신이 안고 있는 상처 때문에 나는
    당신을 더 사랑합니다.

    다른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흉
    이라고 여기고 있는 그것을 나는 바
    로 그것 때문에 당신을 사랑합니다.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것은
    이렇듯 당신을 감싸주기 위해섭니다.

    그러나 당신은 내게
    가지고 있지 않는 것 때문에 부끄러
    워 하지 마십시오.

    설사 남보다 훨씬 못한 걸
    가졌더라도 그것 때문에 슬퍼하지
    마십시오.

    무엇보다도 당신은 누구도
    가질 수 없는 나의 사랑을 가지지
    않았습니까?

    그런 당신을,
    그런 당신의 모든 것을 사랑합니다

     

    당신을 만나서 참 행복합니다/정유찬
     
    내 삶의 자락에서 아름다운
    당신을 만나 참 행복합니다.

    푸근한 모습으로 향기를 품고
    신비로운 색깔로 사랑의 느낌을 물씬
    풍겨주는 당신,

    이제는 멀어질 수 없는 인연이
    된 것 같습니다. 드넓은 하늘 속에 담
    긴 당신을 떠올릴 때면 나도 모르
    게 행복해 하지요.

    내 방황의 끝에서 당신을
    만날 수 밖에 없는 운명이었나 봅니다.

    오늘도 가슴 깊이 다가오는 당신,
    그 마음에 기대어 진한 사랑 느끼면서
    내게서 당신의 향기가 가득합니다.

    언제나 또렷한 당신의 느낌
    눈을 감아도 선명한 그대 모습, 미소에
    가만히 내 마음 걸어 둡니다.

    당신을 만나서 참 행복합니다!!..

     

     

    '농부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닭의장풀꽃!  (0) 2015.08.16
    덥지만 가을이 오는 중!  (0) 2015.08.02
    해바라기 꽃말!  (0) 2015.07.24
    장마가 오기 전, 텃밭을 돌아보다  (1) 2015.07.07
    엉겅키 효능  (0) 2015.06.19

    댓글

길이 끝나는 곳에도 길이 있다 길이 끝나는 곳에서도 길이 되는 사람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