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을에는 / 최영미
    2022. 11. 24. 20:25

    가을에는 / 최영미

    내가 그를 사랑한 것도 아닌데
    미칠 듯 그리워질 때가 있다
    바람의 손으로 가지런히 풀어놓은, 뭉게구름도 아니다
    양떼구름도 새털구름도 아니다
    아무 모양도 만들지 못하고
    이리저리 찢어지는 구름을 보노라면

    내가 그를 그리워한 것도 아닌데
    그가 내 속에 들어온다
    뭉게뭉게 피어나 양떼처럼 모여
    새털처럼 가지런히 접히진 않더라도
    유리창에 우연히 편집된 가을 하늘처럼
    한 남자의 전부가 가슴에 뭉클 박힐 때가 있다

    무작정 눈물이 날 때가 있다
    가을에는, 오늘처럼 곱고 투명한 가을에는
    이 세상에서 가장 슬픈 표정으로 문턱을 넘어와
    엉금엉금, 그가 내 곁에 앉는다
    그럴 때면 그만 허락하고 싶다
    사랑이 아니라도, 그 곁에 키를 낮춰 눕고 싶다

     

    햇살은 아침이쥬,,,?

    사람도 아침이구요

    참 특별한 가을입니다

     

    떨어지는 가을이 아니구요

    제 삶에 깊은 고민을 해보는 시간 입니다

     

    세상은 바라보는대로

    느끼는 느낌대로 이지만

    마주친 삶은 다르기도 합니다

     

    늘 향기 나는 것은 갊입니다

    그것은

    나, 우리 안에 꿈이 있기 때문 입니다

     

    오늘도 그 꿈을 향해 달려갑니다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간은 참 아름답습니다  (2) 2022.12.01
    행복은 비교를 모른다 / 박노해  (6) 2022.11.27
    그냥 좋은 이들이 있는 세상이 좋습니다  (4) 2022.11.23
    행복 / 나태주  (4) 2022.11.18
    등불, 등燈 / 성선경  (2) 2022.11.15

    댓글

길이 끝나는 곳에도 길이 있다 길이 끝나는 곳에서도 길이 되는 사람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