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진해 장복산-웅산-시루봉-천자봉 산행기2
    2016. 4. 11. 11:00




    덕주봉에서 내려와서 능선길을 재촉합니다

    날씨가 갑자기 더워져서 두껍게 입은 옷이 몸을 싸우나 시킵니다

    땀 냄새가 나서 주변에 ㅋㅋㅋ

    눈 앞에 펼쳐진 조망과 꽃 길입니다

    오늘 걸은 길에서 가장 아름답습니다




    응달은 조금 덜 피었습니다

    아름다운 능선 길, 진달래꽃 길!


    누군가 행복할 수 있다면 /용혜원     

    나로 인해
    누군가 행복할 수 있다면
    그 얼마나 놀라운 축복입니까

    내가 해준 말 한마디 때문에
    내가 준 작은 선물 때문에
    내가 베푼 작은 친절 때문에
    내가 감사한 작은 일들 때문에

    누군가 행복할 수 있다면
    우리는 이 땅을 살아갈 의미가 있습니다.

    나의 작은 미소 때문에
    내가 나눈 작은 봉사 때문에
    내가 나눈 사랑 때문에
    내가 함께 해준 작은 일들 때문에

    누군가 기뻐할 수 있다면
    내일을 소망하며 살아갈 가치가 있습니다.... 





    진달래, 산님들의 옷 색깔, 소나무,,, 모두가 총천연색입니다






    고개로 하산합니다


    진해 조망!

    만민고개에서 시루봉 능선으로 펼쳐지는 산행길이 벚꽃으로 가득합니다



    벚꽃엔딩 ㅋㅋ


    여기부터 산행로는 라이딩 길과 산행로가 병행하면서 오릅니다

    벚꽃 길과 진달래꽃 길이 이어집니다

    벚꽃과 진달래가 섞여도 멋집니다


    지나온 장복산과 덕주봉 길이 아득하게 보입니다

    반정도 걸어온 느낌!






    지루한 오르막이 계속됩니다

    물이 부족합니다 에고?




    웅산으로 가는 능선입니다

    조금은 지루합니다

    ㅋㅋㅋ 약간 빡시게 오릅니다

    하늘과 구름, 진달래,,, 여백이 아름답습니다



    멀리 안민고개, 덕주봉, 장복산으로 이어지는 능선이 벚꽃으로 희게 보입니다

    멀리 왔네요




    웅산을 넘어서 잠깐 쉽니다

    앞 봉우리에 가득한 꽃, 꽃밭입니다

    암릉에 핀 진달래!

    멀리 능선을 넘어서 시루봉이 보입니다



    시루봉 가는 길!

    해병대 나오신 분뜰께는 특별한 인연이 있는 시루봉 입니다



    능선길에 멋진 대조,,,,

    웅산에서 펼쳐진 능선길!

    하산길에도 벚꽃은 가득합니다





    삼인삼색의 휴식!

    산은 우리에게 어떤 의미일까?
    젊은 날처럼 정복과 더 높이, 더 빠르게의 대상일까?
    묻습니다

    당신이 모든 사람에게 버림받아, 거리를 헤메다가
    견디기 힘든 밤이 찿아올 때
    당신을 위로할께요
    당신 편이 되어줄께요
    어둠이 몰려오고 세상이 온통 고통으로 가득할 때
    당신이 이 험한 세상을 건넌 수 있는
    다리가 되어줄께요

    -- 이 험한 세상의 다리가 되어 사이먼엔 가펑클--


    멀리 천자봉이 보입니다

    아직도 갈길이 3키로는 넘는듯?


    천자봉에서 시루봉을 바라보고 하산!

    하드 하나씩 물고, 원기보충!


    천자봉에서 대발령으로 지루한 하산길!


    행복한 산행을 종료합니다

    지천으로 핀 진달래와 벚꽃, 야생화가 우리를 더욱 행복하게 했습니다

    오늘도,

    나를 향한 여행이 게속되었고, 그것을 나에게 알려주는 여행이었다!




    댓글

길이 끝나는 곳에도 길이 있다 길이 끝나는 곳에서도 길이 되는 사람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