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용봉산 만추 산행,,,!
    2016. 11. 20. 08:37

    미완성을 위한 연가 /김승희

     

    하나의 아름다움이 익어가기 위해서는

    하나의 슬픔이

    시작되어야 하리

    하나의 슬픔이 시작되려는

    저물 무렵 단애 위에 서서

    이제 우리는 연옥보다 더 아름다운 것을

    꿈꾸어서는 안된다고

    서로에게 깊이 말하고 있었네

     

    하나의 손과 손이

    어둠 속을 헤매어

    서로 만나지 못하고 스치기만 할 때

    그 외로운 손목이 할 수 있는 일은

    다만 무엇인지 알아?

    하나의 밀알 비로소 썩을 때

    별들의 씨앗이

    우주의 맥박 가득히 새처럼

    깃을 쳐오르는 것을

    그대는 알아?


    하늘과 강물은 말없이 수 천 년을 두고

    그렇게 서로를 쳐다보고 있었네

    쳐다보는 마음이 나무를 만들고

    쳐다보는 마음이 별빛을 만들었네


    우리는 몹시 빨리 더욱 빨리

    재가 되고 싶은 마음뿐이었기에

    어디에선가,분명

    멈추지 않으면 안 되었네

    수갑을 찬 손목들끼리

    성좌에 묶인 사람들끼리


    하나의 아름다움이 익어가기 위해서는

    하나의 그리움이 시작되어야하리

    하나의 긴 그리움이 시작되려는

    깊은 밤 단애 위에 서서

    우리는 이제 연옥보다 더 아름다운 것을

    필요치가 않다고

    각자 제 어둠을 향하여

    조용히 헤어지고 있었네

    가을색으로 물들은 최영장군 활터!

     

     

    사자바위 위에 진달래의 가을,,,,

     

    활터 정자!

     

     

     

    아그배꽃!

    노적봉

     

     

    노적봉 능선의 가을

     

     

     

     

     

    병풍바위 조망

     

     

     

    악귀봉에서 바라보는 능선, 노적봉, 정상,,,,

     

     

     

     

    악귀봉 능선!

     

     

     

     

    마애불!

    병풍바위!

     

     

     

     

     

     

     

     

     

    용봉사

     

     

    마애불과 단풍!

     

     

     

     

     

     

     

    조용히 깊어지는 혼자의 외로움,

     

    가을 빛은 깊은 그림을 창조해낸다

     

    굳이 길을 떠나야 할 것은 없는데,,,

     

    용봉산의 가을도 떠나나보다,,,,

     

    나 여기에서,

     

    우두커니 서서 바라본다

     

    길이 없는 길 위에서

     

    이별이다

     

    나 이대로 살고 싶은데,,,,!

    ''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0대 명산, 홍도 깃대봉,,,!  (2) 2016.11.30
    만추의 용봉산,,,!  (0) 2016.11.20
    산문(山門)에 기대어/ 송수권  (0) 2016.11.19
    이른 아침 경주 통일전 산책 !  (0) 2016.11.12
    메모리얼 파크 /박주택  (0) 2016.11.11

    댓글

길이 끝나는 곳에도 길이 있다 길이 끝나는 곳에서도 길이 되는 사람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