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랑을 위한 노래 / 김승희
    2017. 12. 18. 20:00

    사랑을 위한 노래 / 김승희

    만일 네가 생각한다면
    나의 불행한 마차도 그래도 가장 좋은 것
    이라고 만일 네가 생각한다면
    너는 나와 함께
    금색 태양을 위한
    추운 싸움의 길을 떠나야 한다.

    만일 네가 생각한다면
    암초 때문에 더욱더 빛나는 것이
    사랑이라고 만일 네가 생각한다면
    우리는 생의 다른 조명등들을
    아낌없이
    모두 살해해 버려야 한다.

    숲들은 슬픈 안개에 아주 덮여 있었다.
    비가 내리고 고요한 山頂
    하늘 속에선 새들이
    그들의 고독한 장난을 다시 하기 시작하고
    바람이 불었다.

    그때 나는 꿈꾸었다.
    너와 함께.
    그리고 나서 우리의 발걸음을
    地上의 지평선을 아주 잊어버리었다.

    온갖 무장한 죽음이 나를 기다릴지라도
    너 몰래 끊임없이 나를 괴롭힐지라도
    만일 네가 생각한다면
    나의 싸움이 용감하였다고
    만일 네가 생각한다면
    나는 죽음의 검은 도화지 위에
    金 칠한 천사를 그리겠다.
    너의 얼굴과.


     

     

     

    어느날 그녀가 물었다,,,!

    사는게 왜 이러는지?

    그런 소리를  듣고 난 다시 되묻는다?

    내가 잘못사나?

     

    삶은 무의미해지면 안된다

    그것은,

    죽음으로 가는 길이다

     

    돌아오는 길이 차갑다

     

    텅 빈 느낌이다

     

     

    그래도 한구절을 되뇌인다

     

    내가 다시 지혜를 알고자 하며, 미친 것과 미련한 것을 알고자 마음을 썻으나,

    이것도 바람을 잡으려는 것인줄을  깨달았도다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족의 힘 / 류근  (0) 2017.12.22
    대설주의보 내린 날,,,!  (0) 2017.12.20
      (0) 2017.12.17
    꿈과 상처 / 김 승 희  (0) 2017.12.15
    꽃지의 일몰  (0) 2017.12.11

    댓글

길이 끝나는 곳에도 길이 있다 길이 끝나는 곳에서도 길이 되는 사람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