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침에 일어나 /나태주
    2023. 6. 9. 07:59

    아침에 일어나 /나태주

     

    세상에 평가가 어떻든

    바깥세상의 결정이 어떻든

    스스로 혼자서 안으로 행복하고

    자기 할 일을 하겠다는 너의 결정

    참으로 대담하고 훌륭해

    바로 그거야

    네가 드디어 찾아낸 너의 삶의 방법을

    나는 전적으로 찬성하고 지지해

    끝까지 응원할 거야

    수정처럼 맑고도 아름다운 너의 영혼이

    혼자서 외롭지만 당당하게

    멀리까지 가는 모습을 보고 싶어

    그리하여 끝내 네가 바라는 성공을 만나는

    순간을 보고 싶어

    너는 참 사랑받을 만한 사람이야

    그럴 자격이 있는 사람이야

    내가 너를 사랑하기를 잘했구나 싶어

    네가 오늘도 아름답고 씩씩하게

    당당하게 앞으로 걸어가는 모습이

    눈에 보이는 듯해

    참으로 믿음직하고 고마워

    너는 나의 사랑뿐만 아니라

    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을 거야

    사람들뿐만 아니라 하늘도 땅도 너를

    사랑해 줄 것이고

    나무나 풀들, 바람이나 새들까지도

    너를 응원하고 사랑해 줄 거야

    너를 만나기만 하면 강물이나 바다까지도

    너를 안아주고 사랑해 줄 거야

    자, 오늘은 새날, 그리고 너는 새사람

    너의 오늘 하루 오늘의 시간들

    그 모든 것들을 축복하며 기뻐한다.

     

    매달리던 생각은 밤 어둠에 버리고,,,

    창 밖으로 떠가는 구름과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시작합니다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볍게 걷는 섬, 홍성 죽도,,,!  (6) 2023.06.18
    아름다운 꿈을 지녀라/ 릴케  (3) 2023.06.16
    노을 / 김용택  (5) 2023.06.08
    현충일, 망종  (13) 2023.06.06
    친구에게 / 정호승  (6) 2023.06.05

    댓글

길이 끝나는 곳에도 길이 있다 길이 끝나는 곳에서도 길이 되는 사람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