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는 꼭 필요한 사람입니다 / 용혜원
    2015. 7. 9. 19:53

    고민해도 답이 없을 때는 어떻게 하세요?

    마음이 끌리는대로 가시나요?

    그것도 좋습니다

     

    죽고 사는 복잡한 문제도 아닌데, 너무 복잡하게 사는 우리

    마음이 시키는 대로 살지도 못하고,,,

     

    이유는 있습니다

     

    꿈꾸는 나를 위하여 새벽에 대청으로 갑니다!

    진짜 힘들고, 불편하면 불평할 겨늘이 없으니까,

    간담함을 배우러 갑니다!

    나는 꼭 필요한 사람입니다 / 용혜원


    마음속에서 큰 소리로
    세상을 향하여 외쳐보십
    "나는 꼭 필요한 사람입니다."

    자신의 삶에 큰 기대감을 갖고 살아가면
    희망과 기쁨이 날마다 샘솟듯 넘치고
    다가오는 모든 문을 하나씩 열어가면
    삶에는 리듬감이 넘쳐납니다

    이 세상에는 수많은 사람이 살아가고 있지만
    그 중에서 단 한사람도
    필요 없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세상에 희망을 주기 위하여
    세상에 희망을 주기 위하여
    세상에 희망을 주기 위하여
    필요한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나로 인해 세상이 조금이라도 달라지고
    새롭게 변할 수 있다면
    삶은 얼마나 고귀하고 아름다운 것입니까
    나로 인해 세상이 조금이라도 더 
    밝아질 수 있다면 얼마나 신나는 일입니까

    자신을 향하여 세상을 향하여
    가장 큰 소리로 외쳐보십

    나는 꼭 필요한 사람입니다.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설악산 서북능선 산행!  (3) 2015.07.15
    난 설악이 좋아라!!!  (0) 2015.07.12
    또 한번의 기도 .... 김재진  (1) 2015.07.07
    오서산에서 서해로 지는 일몰!  (2) 2015.07.04
    순간의 꽃 중,고은  (2) 2015.06.27

    댓글

길이 끝나는 곳에도 길이 있다 길이 끝나는 곳에서도 길이 되는 사람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