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Today
Yesterday
Total
  • 한라산 단풍 구경과 산행(1)
    2013. 10. 28. 19:33

우리의 한라산 산행은 이렇게 시작합니다

충남 홍성에서 토요일(26) 오전 4시 출발 - 김포에서 07:30발 제주행 - 연착해서 09:00도착 - 이동 및 식사

성게미역국과 뚝배기(약간의 쏘맥) - 제주 해변 투어 - 성산일출봉 관람 및 등산 -해녀의 집(약간) - 갈치로 점심 -섭지코지 -산방산 - 주상절리 - 송악산 - 모슬포(긴꼬리뱅에돔) 저녁 -숙소 ㅋㅋㅋ

그리고 다음날 새벽 04:00 차량 탑승 - 식사(해장국) -성판악 도착(06:20)-준비운동과 출발준비(06:40)에

정상으로 놀멍쉬멍 갑니다

오르는 등산로에 단풍이 예술입니다

설악산만 단풍이 곱고, 멋진 것으로 알았던 저의 생각을 완전히 깨버렸습니다

숲으로 들어오는 아침 햇살과 단풍, 조릿대가 아름답게 빛납니다

아직은 어두워서 제 맛이 안납니다 ㅋㅋㅋ

여기서 놀고 싶어라!!!  공기도, 풍광도,,,,

고도가 높아지면서 단풍의 색이 다르게 변해가고,,,  져가고 있습니다

진달래밭대피소 바로 아래는 낙옆이 많습니다

그것도 기쁨입니다  조금 땀이 납니다

대피소 전경입니다   현관의 나무와 지붕까지 눈이 쌓일 시간이 멀지 않았습니다

휴식없이 계속 오릅니다. 동료들을 챙기느라 늦어서, 먼저 간 동료들을 뒤쫓습니다

넘어진 구상나무들,,,,

백록담 주봉이 보이는 것이 거의  왔습니다  헉헉!!

이 고원의 대지에 봄에는 진달래가 정말 빨갛게 장관인데,,,,

해가 오르자 구름이 생겨서 하늘로 오릅니다

정말 이제 다 왔습니다

정상 도착!

날씨가 제가 20년 동안 한라에 오른 중에서 가장 화창합니다

감사합니다

백록담은 얼음이 끼었습니다.

산 아래에 펼쳐진 풍경도 멋집니다

다리가 튼튼하신 1진이 인증샸을 합니다

2시간 30분에서 3시간을 소비했습니다

낮에, 밤에 그렇게 알콜을 드시고도,,,,,

뒤에 오는 일행을 정리하여 하산시킬  것을 논의하고  저희는 관음사로 갑니다

힘든다고 안가겠다는 동료들을 직궈남용으로 협박하여 하산을 종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