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속초 일출봉횟집
    음식 2012. 9. 14. 21:33

     

     

    속초시 대포항 주차장 건너에 있는 음식점입니다

    우선 해가 뜨는 동족으로 좌향을 잡아서 일출은 음식을 드시면서 만끽할 수 있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일출은?

     

    설악산 종주하고 왔는데 3층으로 올라가는 불상사?

    2층은 수리중,,,

     방어가 나왔네요 대방입니다

    추워지기 시작했나봐요

     

     스끼의 소스는 청양고추가 들어갔는지 맵습니다

    미각을 자극하려는지요?

     

     

     동행자의 생일이라 요청을 했습니다

     오징어 물회를 한사발 주문했어요

    내용물이 충실합니다

    그리고 소면을 넣어서 함께 먹습니다 

    소스가 맵습니다  근데 어디어디서 파는 물회 육수하고는 다릅니다

    고추장을 넣어서 감칠맛이 나고, 조미료 맛이 적습니다

     오징어회

     

     

     멍게는 색깔만큼 맛납니다

     곰치 데친것

     

     

     한그릇을 비우고,,,,

     회를 모듬으로 시켰습니다

    우럭,고등어,광어 회가 섞여서 나왔습니다

    생선을 좀 작은 것을 해체한 것 같습니다 양을 맞추기 위하여(씹는 질감이 좀 적어서,,,)

     쥔장이 고향사람 왔다고 쥐치새꼬시를,,,

    맛납니다

     뜨거운 국물로 속을 달랩니다

    동해에서 나는 돌미역을 넣고 지리로 오래 끊여주시면 더 좋을듯 합니다

    깊은 맛이 나게,,,, 육수는 고추장을 많이 넣어서 전 좋습니다

    수족관에 가오리가 있네요

    참 맛난 건데,,,, 회로, 찜으로,아님 발효시켜서 

    포식하고 고향으로,,,

    그리고 함께한 정처사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하면서 그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어디나 사람 입맛은 여러가지,,,,

    행복한 밥상이었습니다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하 및 전어구이,꽃게탕  (9) 2012.09.19
    평범한 식탁! 행복한 저녁  (11) 2012.09.18
    자연산대하  (3) 2012.09.12
    한우 本  (5) 2012.09.09
    칠갑산묵밥집  (2) 2012.09.02

    댓글

길이 끝나는 곳에도 길이 있다 길이 끝나는 곳에서도 길이 되는 사람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