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들꽃을 좋아하는 이유-윤보영
    2014. 3. 22. 01:32

    참’이라는 말이 어울리는 당신

                            -  윤보영 -   

     

    참 귀엽다

    참 깜찍하다

    참 예쁘다

    참 아름답다

    참 곱다

    참 행복해 보인다.

     

    ‘참이라는 말이

    참으로 어울리는 당신!

     

    그러고 보니

    내가 당신을 좋아하길

    ‘참’잘했다는 생각이 들어.

    역시

    ‘참’좋은 내 당신!

     

    들꽃을 좋아하는 이유

     

                          -윤보영-

     내가

    들꽃을 좋아하는 이유는

    들꽃을 보면서

    들꽃처럼 아름다운 그대!

    내 안의 그대 모습을

    마음껏 만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내가 만난

    그대 모습이 모여

    꽃 천지가 되기 때문입니다.

     

    꽃 천지 속에서

    그대가 좋아할

    꽃 한 송이 되고 싶은

    간절함 때문입니다.

    행복한 새벽입니다

    사랑 가득한 세상이길 소망합니다

    눈을 뜨는 순간,

    아, 더 이상 행복할 순 없어!

    이러시고 일어나세여

     

    전 사랑도로 봄 맞이 떠납니다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들풀-류시화  (2) 2014.03.25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 도종환  (0) 2014.03.23
    한잎의 여자 -오규원-  (0) 2014.03.21
    혼자사랑 - 도종환  (0) 2014.03.19
    꽃을 보려면 - 정호승  (0) 2014.03.18

    댓글

길이 끝나는 곳에도 길이 있다 길이 끝나는 곳에서도 길이 되는 사람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