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꽃은 밤에도 불을 끄지 않는다 / 윤수천
    2020. 6. 1. 03:55

    꽃은 밤에도 불을 끄지 않는다 / 윤수천

    한 목숨 다 바쳐도 좋을 사랑 있다면
    조금도 망설이지 말아야 한다
    두려워하지도 말고 깊이 생각하지도 말아야 한다
    시간은 항상 짧은 것
    더 이상 서성거릴 시간이 없다

    사랑의 열차를 놓치지 않으려면 서둘러야 한다
    놓친 열차는 절대로
    아름답지 않다

    적극적인 사랑
    오, 적극적인
    사랑 사랑 사랑

    지옥에 떨어져도 후회하지 않을 사랑 있다면
    망설이지 말아야 한다
    두려워하지도 말고 깊이 생각하지도 말아야 한다
    시간은 항상 짧은 것
    더 이상 서성거릴 시간이 없다

     

    아내 / 윤수천

    아내는 거울 앞에 앉을 때마다
    억울하다며 나를 돌아다본다
    아무개 집안에 시집 와서
    늘은 거라고는 밭고랑 같은 주름살과
    하얀 머리카락뿐이라고 한다

    아내의 말은 하나도 틀리지 않는다
    모두가 올바르다

    나는 그럴 때마다
    아내를 똑바로 쳐다볼 수가 없다
    슬그머니 돌아앉아 신문을 뒤적인다

    내 등에는
    아내의 눈딱지가 껌처럼
    달라붙어 있을 것이다

    그렇지만 나는 안다
    잠시 후면
    아내가 아무 일 없었다는 듯
    발딱 일어나
    종종걸음으로 집안 구석구석을
    환하도록 문지르고 닦아
    윤을 반짝반짝 내놓을 것이라는 사실을

     

    해변길을 살살 걸었습니다

    인간의 몸은 참 나약합니다

    지난 한달의 투병으로 근육이 줄고,,,, 빌빌,,,,

     

    아내와 마시는 음료는 달고 커피는 씁니다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성 바닷가 걷기  (22) 2020.06.03
    우리 함께 가는 길에 / 용혜원  (12) 2020.06.02
    찔레꽃 사랑 / 양전형  (14) 2020.05.30
    봄비에게 길을 묻다 / 권대웅  (21) 2020.05.30
    아빠 됨을 생각하는 시 / 정연복  (16) 2020.05.23

    댓글

길이 끝나는 곳에도 길이 있다 길이 끝나는 곳에서도 길이 되는 사람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