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래도 나는 살아가야지!!!
    2015. 3. 12. 20:55

    오늘은 이런 생각을 해봅니다

    사람의 생각과 욕심은 어디가 끝일까?

    나도 포함해서 많은 이들이 나는 욕심이 없다고 합니다

    묻고 싶어집니다

    옆에, 아레, 뒤에 줄 수 있는지????

    아,

     

    도움말 / 랭스턴 휴즈

     

    내 말을 잘 듣게 여보게들

    태어난다는 것은 괴로운 일

    죽는다는 것은 비참하지

    그러니 꽉 붙잡아야 하네

    사랑한다는 일 을 말 일세

    태어남과 죽음 그 사이에 있는 동안

    반대로 살까, 말설이는 순간이 있씁니다

    나이를 먹으면서

    너무 착하게 살지는 말자고 했는데,,,

    그래도 마음에 걸린다   어제는 한 숨도 못자고 디척였습니다

    난 바보인가 봅니다

    남들은 참 말도 잘 합니다

    편하게,,,

    어제는 많이 아파서,,, 뒤척이니까

    이럽니다   술 한잔 할겁니까?

    그래고 꼴에 남자라 에이 자???

    누구에 일이기 전에 난 아직은 따스함을 가진 사람이고 싶습니다

    이 정도는 견뎌야지 하지만 부담스럽습니다

    아픔이 없으면 견디는 힘도 사라진다는데,,,

     

    아들이 전화 옵니다

    중년의 봄은 위태로운가 봅니다

     

    그래도 나는 살아야지!!!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변항에서 미역 말리기  (0) 2015.03.15
    봄 비 내린답니다  (0) 2015.03.13
    방문객 / 정현종  (0) 2015.03.08
    아버지  (0) 2015.03.05
    정월대보름 전야!  (0) 2015.03.04

    댓글

길이 끝나는 곳에도 길이 있다 길이 끝나는 곳에서도 길이 되는 사람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