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서산에서,,,!
    2016. 10. 7. 23:15

    내가 너를 / 나태주

     

    내가 너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너는 몰라도 된다

     

    너를 좋아하는 마음은

    오로지 나의 것이요

    나의 그리움은

    나 혼자만의 것으로도

    차고 넘치니까,,,,

     

    나는 이제

    너 없이도 너를

    좋아할 수 있다.

     

     

     

    바람부는 오서산 억세풀섭에 앉았습니다

    서걱거림의 소리는 나를 깨움니다

     

    잊고 살았던 수 많은 중요한 일들을,,,

     

    스스로 묻고,

    답하게 합니다

     

    사는 법 / 나태주

     

    그리운 날은 그림을 드리고

    쓸쓸한 날은 음악을 들었다

     

    그리고도 남는 날은

    너를 생각해야만 했다.

     

    인연으로 만나거겠죠?

    만남은,,,

     

    세상에서 그대를 만난 건  나에게,

    행운이었습니다

     

    사랑이 내 마음에 머므르고,

    그대 안에 내가 있음으로

    나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합니다

     

    봄이 아니라도,

    눈이 내리는 동면의 겨울이라도,

     

    오늘처럼

    이 오서산 억세길을 걸으면서

    당신을 생각하기를 소망합니다

     

    나의 살아있음이요, 존재의 이유니까!

     

     

    바람은 오서산에 운해를 불렀다

     

    그리고 흩어버렸다

     

    짧은 순간이다

     

    그래서 가을인가 보다!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을 풍경  (0) 2016.10.10
    오서산 산행,,,!  (20) 2016.10.09
    사랑은 언제나 서툴다 / 나태주  (0) 2016.09.29
    봄날, 한라산 철쭉의 추억,,,,!  (0) 2016.09.28
    울림의 공유!  (0) 2016.09.24

    댓글

길이 끝나는 곳에도 길이 있다 길이 끝나는 곳에서도 길이 되는 사람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