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낙비 오는 일요일 아침!
    2013. 8. 4. 11:10

     

    내가 사람들을 생각하며 사랑하는 것은

    그들도 내가 지고 있는 짐을 지고 있기 때문이다 - 정용철-

     

    휴가 기간! 돌아보자, 무엇이 우리를 지치게 했는지,,,

    소중한 것은 스쳐가는 것이 아니고, 우리에게 바로 안 보여도 영원히 함게 할 것이다

    부딪혔던 문제들로부터 멀리 떨어져 살아온 나, 우리,,,

    나 자신의 문제에는 핏대를 올리고,

    소홀함을 돌아보자

     

    세상을 움직이는 단위가 있다

    그램,키로,리터,미터, 만원, 억원,,,,   우리가 소중하게 기억하는 것들

     

    하지만 우린,

    나에게 문제가 있으면 버리는게 있다,  사람,  한 사람,,,

    하나의 단위로써도 너무 크고, 무섭다

    사람들 하나 하나는 우주라고 배웠지 않은가?

    우리의 사랑과 갈등은 우주 속의 용광로가 아닐까?

    4,000도가 넘어야 정금이 나오듯이, 이물질을 녹여, 버리는 그런 심연!!! 

     

    이 무더운 여름!

    희망을 가져보자

    나를 위한 것이고, 누구를? 위하여도 좋을 것이다

    그래야 공허함이 없는 삶이 아닐까 한다

     

    기대, 소망, 사랑, 행복,,,,

    그것들은 이 계절이 가면서 모양을 바꾸어 우리에게 올 것이다

     

    이것들은 나와, 우리를 영원히 존재하게 하는 이유이다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입추!! 가을을 기다리며,,,,,  (0) 2013.08.07
    남덕유산 야생화!!!  (2) 2013.08.06
    8월의 시(오세영)  (0) 2013.08.02
    코스모스  (2) 2013.08.01
    하루를 보내며!!!  (0) 2013.07.30

    댓글

길이 끝나는 곳에도 길이 있다 길이 끝나는 곳에서도 길이 되는 사람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