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랑합니다 / 이재훈
    2015. 8. 10. 21:03

    아들과 딸,

    그들은 너무 아름답고 사랑한다

    그리고, 젊음이 무지 부럽다

     

    그래도,

    사랑 앞에서, 그들과 나의 관게와 운명 앞에서

    나는 대책이 없다

    그냥 바라기다

     

    어쩔수 없는 것인가?

     

    고등학교 때 읽고 배웠던 시처럼

    사랑하는 것은,

    사랑 받는 것보다 행복하나니라

     

    아님,

     

    사랑하였음으로 나는 진정 행복한건가!

    가슴이 터지도록 보고싶은 날에는 / 용혜원

    가슴이 터지도록 보고싶은 날은
    모든것을 다 던져 버리고
    그대 있는 곳으로 가고 싶다.

    가식으로 덮어있던
    마음의 껍질을 훌훌 벗어 버리면
    얼마나 가볍고 홀가분 한지
    쌓였던 슬픔조차 달아나 버린다.


    촘촘하게 박혀 치명적으로 괴롭히던
    고통이 하루 종일 못질을 해대면
    내 모든 아픔을 다 식혀줄
    그대와 사랑을 하고싶다.


    깨웃음 풀어 놓아 즐겁게 해주고
    마음이 후끈 달아 오르게 하는
    마냥 그리운 그대에게 아무런 조건도 없이
    내 마음에 있는 그대로 다 풀어놓고 싶다.


    어두운 절망을 다 걷어내고
    맨살의 따뜻한 감촉으로
    그대의 손을 잡아 보고싶다

     

    어느 예식장에서 이 노래를 들었습니다

    그날,

    눈을 지긋이 감고 행복한 노래를 들었습니다

     

    이 노래를 자주 흥얼니다

    혹 기회가 되면

    가족들이나 자녀들 결혼에

    혹시 축가를 부르고 싶었습니다

     

    ---

     

    나에 사랑,

    당신을 사랑합니다

     

    지금도 지긋이 흥얼거리는 아름다운 노래,

    행복합니다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리움!!  (0) 2015.08.12
    희미한 옛사랑의 그림자 /김광규  (0) 2015.08.12
    너를 기다리는 동안  (0) 2015.08.10
    겨울 추억!  (2) 2015.08.08
    무제(無題)·1/이영도  (0) 2015.08.05

    댓글

길이 끝나는 곳에도 길이 있다 길이 끝나는 곳에서도 길이 되는 사람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