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상처받은 야생화
    2012. 9. 1. 19:27

     

     태풍으로, 폭우로 상처받은 야생화!

    일상의 무거움을 털고자 찿은 힐링캠프 월악산 무박산행

    지금!

    무엇을 하고, 무엇을 생각하시나요

    마음의 정거장이 필요합니다

     

    나는 꼭 필요한 사람입니다(용혜원)

     

    마음속에서 큰 소리로

    세상을 향하여 외쳐보십시오

    “ 나는 곡 필요한 사람입니다 ”

     

    자신의 삶에 큰 기대감을 갖고 살아가면

    희망과 기쁨이 날마다 샘솟듯 넘치고

    다가오는 모든 문을 하나씩 열어가면

    삶에는 리듬감이 넘쳐납니다

     

    이 세상에는 수많은 사람이 살아가고 있지만

    그중에서 단 한 사람도

    필요 없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세상에 희망을 주기 위하여

    세상에 희망을 주기 위하여

    세상에 희망을 주기 위하여

    필요한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나로 인해 세상이 조금이라도 달라지고

    새롭게 변할 수 있다면

    삶은 얼마나 고귀하고 아름다운 것입니까

    나로 인해 세상이 조금이라도 더

    밝아질 수 있다면 얼마나 신나는 일입니까

     

    자신을 향하여 세상을 향하여

    가장 큰 소리고 외쳐보십시오

    “ 나는 꼭 필요한 사람입니다”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산수국  (0) 2012.09.01
    꽃(이름 모르는 )  (3) 2012.09.01
    월악산 버섯  (0) 2012.09.01
    용봉폭포  (7) 2012.08.26
    숲!  (10) 2012.08.22

    댓글

길이 끝나는 곳에도 길이 있다 길이 끝나는 곳에서도 길이 되는 사람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