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설악산 마산봉 단풍 산행
    2014. 10. 14. 21:04

    설악산 마산봉으로 산행!

    오전 02시 홍성 출발, 스키장을 들머리로 올랐습니다

    마산봉-병풍바위-천치봉-삼거리-용대리 방면으로 하산하는 코스입니다

     

     

     

     

     

    과거 군부대가 있던 자리가 복원되었네요! 

     

     

     

     

     너무 소박한 표지석!

     운무가 끼어서 조망은 안 좋습니다

    그래도 가끔씩 보여주는 능선이 곱게 보입니다

     

     

     

     여기도 소박한 표지석 ㅋㅋㅋ

     

    이 봉우리에서 보면 고성쪽 동해바다가 보입니다

    오늘은 안 보여주십니다

    단풍을 보고자 계곡으로 하산합니다

     

     

     

     

     

     

     

     

     

    산님들과 단풍이 어우러져서 한폭의 그림입니다 

     

     

     

     

     앞, 뒤가 겹쳐서,,,, 

     

     

     맑은 계곡물에 단풍이 져서, 아침햇살에 반짝입니다

     

     

    날머리로,,,

     

     

    내게 행복이 온다면
    나는 그에게 감사하고,
    내게 불행이 와도
    나는 또 그에게 감사한다.

    한 번은 밖에서 오고...

    한 번은 안에서 오는 행복이다.

    우리의 행복의 문은
    밖에서도 열리지만
    안에서도 열리게 되어 있다.

    내가 행복할 때
    나는 오늘의 햇빛을 따스히 사랑하고
    내가 불행할 때
    나는 내일의 별들을 사랑한다.

    이와 같이 내 생명의 숨결은
    밖에서도 들이쉬고
    안에서도 내어쉬게 되어 있다.

    이와 같이 내 생명의 바다는
    밀물이 되기도 하고
    썰물이 되기도 하면서
    끊임없이 끊임없이 출렁거린다!

    - 김현승, ‘지각(知覺)’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침을 열면서!  (23) 2014.10.17
    간월암 일몰  (0) 2014.10.17
    억세풀꽃이 핀 천관산!  (2) 2014.10.12
    참으로 내 자신이 작고 낮음을 확인하다  (0) 2014.10.10
    초대장을 나눠드립니다(종결)  (31) 2014.10.09

    댓글

길이 끝나는 곳에도 길이 있다 길이 끝나는 곳에서도 길이 되는 사람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