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달맞이꽃
    2014. 6. 23. 21:02

    달맞이 꽃 /      정희

     

    첫여름 하얀

    달밤이 되면

    그만 고백해 버리고 싶다.

    그대 내 사람이라고

     

    키 큰 포플러 바람에 흔들리고

    수런수런 풀 냄새 온몸에 젖어 들면

     

    입으로 부르면

    큰일나는 그 사람

    하르륵 ! 향기를 터트리고 싶다.

     

    그만 뜨거운 달맞이꽃으로

    확확 피어나고 싶다. 

    (펀글)

    달맞이꽃의 효능에 대해서 살펴보면 우선 여성의 호르몬을 조절하여 생리통을 경감시켜주고

    생리불순을개선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혈액순환을 촉진시켜주고 혈전을 방지해줍니다.

    이는 혈중중성 지방 및 콜레스테롤이 수준을 낮춰서 혈전이 생기는 것을 막아주고 혈액순환을

    촉진시켜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달맞이꽃에는 또한 노화를 예방하고 면역체를 강화하는 효과가 있고

    프로스타클라딘이 생성을 향상시켜 면역체를 강화해주고 노화를 예방합니다.

    달맞이꽃은 모자건강을 향상시켜주는 것에도 도움이 되는데요. 수유시나 임신때에 드시면

    모자건강을 향상시켜준다고 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달맞이꽃은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하는데요.

    인체의 지방조직을 자극해 지방제거 기능을 향상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아토피성 피부 개선에도 그 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정확한 것은 전문인에게 문의를 ,,,,

    댓글

길이 끝나는 곳에도 길이 있다 길이 끝나는 곳에서도 길이 되는 사람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