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용봉산 나리꽃
    2014. 6. 16. 06:42

    그대에게 가고 싶다/안도현

     

    해 뜨는 아침에는

    나도 맑은 사람이 되어

    그대에게 가고 싶다

    그대 보고 싶은 마음 때문에

    밤새 퍼부어대던 눈발이 그치고

    오늘은 하늘도 맨처음인 듯 열리는 날

    나도 금방 헹구어낸 햇살이 되어

    그대에게 가고 싶다

    그대 창가에 오랜만에 별이 들거든

    긴 밤 어둠 속에서 캄캄하게 띄워 보낸

    내 그리움으로 여겨다오

    사랑에 빠진 사람보다 더 행복한 사람은

    그리움 하나로 무장무장

    가슴이 타는 사람이 아니냐

     

    진정 내가 그대를 생각하는 만큼

    새날이 밝아오고

    진정 내가 그대 가까이 다가가는 만큼

    이 세상이 아름다워질 수 있다면

     

    그리하여 마침내 그대와 내가

    하나되어 우리라고 이름 부를 수 있는

    그날이 온다면

    봄이 올 때까지는 저 들에 쌓인 눈이

    우리를 덮어줄 따뜻한 이불이라는 것도

    나는 잊지 않으리

     

    사랑이란

    또 다른 길을 찾아 두리번거리지 않고

    그리고 혼자서는 가지 않는 것

    지치고 상처입고 구멍난 삶을 데리고

    그대에게 가고 싶다

    우리가 함께 만들어야 할 신천지

    우리가 더불어 세워야 할 나라

    사시사철 푸른 풀밭으로 불러다오

    나도 한 마리 튼튼하고 착한 양이 되어

    그대에게 가고 싶다 

    어제 용봉산에 오르면서 본 나리입니다

    나리를 보니 가고 싶은 곳이 생겼습니다

    무룡산에 나리가 지천으로 피는데,,,,

     

    행복하고 힘찬 월요일 되세요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겨울 용봉산 일출!!  (0) 2014.06.20
    지난 시간 행복했던 기억에 밤을 묻고!  (4) 2014.06.17
    여름엽서-이외수  (0) 2014.06.15
    비금도 그림산-선왕산 산행 !  (4) 2014.06.15
    기다리는 이유-이정하  (0) 2014.06.14

    댓글

길이 끝나는 곳에도 길이 있다 길이 끝나는 곳에서도 길이 되는 사람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