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삶이 하나의 놀이라면 / 체리 카터 스코트
    음식 2017. 6. 18. 20:53

     

    삶이 하나의 놀이라면 / 체리 카터 스코트

     

    삶이 하나의 놀이라면 이것이 그 놀이의 규칙이다.
    당신에게는 육체가 주어질 것이다.

    좋든 싫든 당신은 그 육체를 이번 생 동안 갖고 다닐 것이다.

     

    당신은 삶이라는 학교에 등록할 것이다.
    수업 시간이 하루 스물네 시간인 학교에.

    당신은 그 수업을 좋아할 수도 있고 쓸모 없거나 어리석은 것이라 여길 수도 있다.
    하지만 충분히 배우지 못하면 같은 수업이 반복될 것이다.
    그런 후에 다음 과정으로 나아갈 것이다.

    당신이 살아 있는 한 수업은 계속되리라.


    당신은 경험을 통해 배우리라.
    실패는 없다, 오직 배움만이 있을 뿐.

    실패한 경험은 성공한 경험만큼

    똑같이 중요한 과정이므로.


    '이곳'보다 더 나은 '그곳'은 없다.

    다른 사람들도 모두 당신을 비추는 거울이다.

    어떤 삶을 만들어 나갈 것인가는 전적으로 자신에게 달려있다.
    필요한 해답은 모두 자신 안에 있다.
     
    그리고 태어나는 순간

    당신은 이 모든 규칙을 잊을 것이다

    .

     

    (제주 자리물회)

     

    자유로움은 버림이다

     

    기억도, 소중한 추억도 버리는 것이다

     

    간직하다 보면

     

    그 삶의 무게로 더 이상 날 수 가 었으이까?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풀치 건조,,,!  (0) 2017.10.09
    제철 음식, 병어!  (2) 2017.08.06
    바지락 조개의 효능  (0) 2017.06.04
    땅드릅(독활) 장아찌 만들기!  (0) 2017.04.28
    송어 비빔회 맛집, 충주 들림횟집  (2) 2017.04.23

    댓글

길이 끝나는 곳에도 길이 있다 길이 끝나는 곳에서도 길이 되는 사람이 있다